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 스마트폰 악세사리 시장

  1. 스마트폰 액세서리 수천억대 시장으로…삼성도 전용 제품.
  2. "2021년 스마트폰 시장 12% 성장 전망··· 부품 공급 부족이 성장 걸림돌" - CIO.
  3. 세계 스마트폰칩 패권 거머쥔 미디어텍과 시장 격변(상) Zum 뉴스.
  4. "작년 세계 스마트폰 시장 4년 만에 반등…삼성 1위 지켜" | 연합뉴스.
  5. 삼성전자, 올 상반기 스마트폰 세계시장 점유율 1위.
  6. 올해 세계 스마트폰 시장 더 줄어든다…5까지 감소 예상 | 한경닷컴.
  7. 2022 세계 스마트폰 출하량 전년동기대비 9% 감소 - 카운터포인트.
  8. 세계 스마트폰/태블릿 시장 점유율, 삼성 모바일 사업 최대 위기 직면 - World Headline - 랩터 인터내셔널.
  9. [2021 테크기상도] 국내 스마트폰 시장 11% 성장 전망...삼성·애플·Lg 경쟁 달아올라 - 조선비즈.
  10. [파워기업시크릿]스마트폰 악세사리업계 최고자리를 향하는 '이너스텍'.
  11. 세계 스마트폰칩 패권 거머쥔 미디어텍과 시장 격변(상) - 테크42.
  12. 전세계 스마트폰 판매량, 처음으로 꺾였다.
  13.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사들 "13억 인도 시장 잡아라" - 파이낸셜뉴스.
  14. '휴대폰 엑세서리' 팔아 1년 매출 2600억 - 머니투데이.

스마트폰 액세서리 수천억대 시장으로…삼성도 전용 제품.

[이데일리 이대호 기자] 삼성전자가 2021년 1분기 스마트폰 출하량 기준으로 세계 1위 사업자 자리를 지켰습니다. 스트래티지애널리틱스 (SA) 조사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시장 점유율 23%, 그다음 애플 (17%), 샤오미 (15%), 오포 (11%), 비보 (11%)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잘 보면 기타로 분류하는 아더스 (Others)가.

"2021년 스마트폰 시장 12% 성장 전망··· 부품 공급 부족이 성장 걸림돌" - CIO.

모바일 칩 시장은 빠르게 이 회사의 주요 성장 동력이 됐다. 2020년 3분기에 마침내 퀄컴을 제치고 세계 최대 스마트폰 칩셋 공급업체로 올라섰다. 카운터포인트에 따르면 이 회사는 총 3억 5180만개의 칩셋을 출하했다. 세계 시장 출하량 1위가 된 것은 더 저렴한 스마트폰에 초점을 맞춘다는 이 회사 전략의 결과였다. 카운터포인트는 미디어텍이 2021년을 통틀어서도 스마트폰 칩 출하량에서 37%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선두를 유지할 것으로 봤다. #디멘시티9000 #미디어텍 #삼성전자 #스냅드래곤 #스마트폰칩 #애플 #엑시노스 #유니SOC #퀄컴 #하이실리콘 #화웨이 이재구 기자. 전 세계 스마트폰 출하량이 지난해보다 10% 이상 감소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시장조사업체인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최근 '스마트폰 시장 전망 보고서'를 통해 스마트폰 출하량이 지난해보다 11% 감소한 12억4천만 대 규모로 예측했습니다.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세계적인.

세계 스마트폰칩 패권 거머쥔 미디어텍과 시장 격변(상) Zum 뉴스.

년세계스마트폰액세서리시장은연평균성장률. 억원에서2021년약72조9,915억원으로성장할것으로예측된다.스마트폰액세서리시장의 36%를스마트폰케이스시장이차지한다고가정했을경우2017년세계스마트폰케이스시장규모..

"작년 세계 스마트폰 시장 4년 만에 반등…삼성 1위 지켜" | 연합뉴스.

미국소비자기술협회 (CTA)는 지난 1월, 올해 스마트폰 세계 시장 규모가 3997억 달러 (약 483조원)에 그칠 것으로 전망하면서 시장이 포화상태에. Mar 24, 2022 ·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리서치가 발표한 월간 스마트폰 트래커 (마켓펄스)에 따르면 2021년 전 세계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도매 평균판매가격 400달러 초과) 판매량은 전년 대비 24% 성장하며 사상 최고 수준에 도달했다. 이는 전체 스마트폰 시장.

삼성전자, 올 상반기 스마트폰 세계시장 점유율 1위.

. 김한진 | 재테크전문가 | 증권업계에 20여 년간 몸담으며 주로 시장분석과 경제분석 관련 업무를 해왔다. 신영증권 리서치센터, 삼성투신운용 리서치를 거쳐 현재 피데스투자자문 부사장으로 일하고 있다. 어려운 경제를 쉽게 푸는 능력과 정확한 예측력으로 2000년대 중반까지 각 언론사가 뽑은.

올해 세계 스마트폰 시장 더 줄어든다…5까지 감소 예상 | 한경닷컴.

스마트폰 액세서리는 지금 굉장히 기회가 많은 곳이다. 스마트폰의 개발은 끝난 것 같지만 지금도 그렇고 향후에도 그렇고 새로운 센서들이 계속 도입이 되고 있고, 그 다음에 모든 부품들이 전력화 되고 있다. 그러면서 우리들이 생각하지 못했던 많은 액세서리들이 개발되고 또 준비되고 있다. 이너스텍 장휘 대표는 "창조적이지만 시장친화적인 제품을.

2022 세계 스마트폰 출하량 전년동기대비 9% 감소 - 카운터포인트.

스마트 폰 액세서리 시장 보고서는 시장 규모, 점유율 및 거래량을 포함하는 지역 개발 상태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전 세계 시장은 유형, 응용 프로그램, 거래 및 지역을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스마트 폰 액세서리 시장 보고서에는 비즈니스 체인 구조, 기회, 업계 뉴스 분석에 대한 철저한 계산과 마찬가지로 유형, 응용 프로그램, 지역, 수익 및 제안이 포함됩니다. 적용 부분은 제품의 고용을 보여줍니다. 보고서 샘플 사본 받기. Dec 13, 2018 · 디자인을 전사적인 성장 동력으로 삼아 제조업 혁신에 성공한 국내 중소·중견기업을 만나 과정과 비결을 물었다. 세계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 3위 회사. 2009년 스마트폰 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 제조를 시작으로 현재는 블루투스 이어폰, 차량용 거치대 등 다양한.

세계 스마트폰/태블릿 시장 점유율, 삼성 모바일 사업 최대 위기 직면 - World Headline - 랩터 인터내셔널.

10년전 일본 국내 휴대폰 시장 점유율 23%로 일본 최대 업체였던 NEC는 2010년 카시오와 히타치의 휴대폰 부문을 모바일 부문으로 통합해 스마트폰 시장에 진출했지만 경쟁에서 밀리며 고전하다 결국 스마트폰에서 손을 떼기로 결정했다. NEC 최고재무책임자 (CFO.

[2021 테크기상도] 국내 스마트폰 시장 11% 성장 전망...삼성·애플·Lg 경쟁 달아올라 - 조선비즈.

세계 스마트폰 연간 출하량 2011-2021.... 2020.12.23. Data. 2020년 3분기 애플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분기별 데이터. 그래서 오늘은 스마트폰에 대해서 아주 간단히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내년 2021년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가장 눈여겨 봐야 할 점은 '화웨이 (HUAWEI)'의 출하량일 것입니다. 화웨이발 대지각변동이 예상되기 때문이죠. 업계의 분석에 따르면 화웨이의 내년. 세계 스마트폰 OLED 화면 상당수에 이 회사의 기술이 녹아 있는 것이다. 디바이스이엔지는 2019년 글로벌 시장 60%를 장악하며 세계 1위에 올랐다. 이.

[파워기업시크릿]스마트폰 악세사리업계 최고자리를 향하는 '이너스텍'.

삼성전자가 올해 1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애플을 잡고 분기별 최대 점유율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연간 20% 점유율을 기록한 갤럭시 스마트폰은 삼성전자의 수량 집계에서 시장 점유율 23%를 넘어섰다. 17일 삼성전자 분기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1분기 삼성 갤럭시폰은 시장 점유율 23.7. LG전자의 스마트폰 시장 철수로 인해 2020년 기준 2,400만대의 신규 고객 쟁탈 경쟁이 치열하게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한국, 미국, 중남미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고, 100∼300달러 가격대에 미국 선불제 시장에서 입지를 보유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LG전자 프리미엄폰 수요를 대부분 흡수할 것으로 예상되고, 미국 선불제 시장에서는 삼성 A시리즈, 모토롤라, ZTE, TCL, 노키아 HMD등이 수혜를 볼 것으로 예상된다. 화웨이는 2019년 2억4,000만대에서 2021년 4,600만대로 출하가 급감했다. 중국 내에서는 오포, 비보, 중국 밖에서는 샤오미가 반사이익을 볼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은 세계 최대 스마트폰 시장이다. 삼성전자는 피처폰 시절부터 중국 시장에서 선두를 고수했다. IDC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2013년 3분기 중국 휴대폰 시장에서 31.4% 시장점유율을 기록, 애플보다 두 배 이상 높았다. 당시 화웨이 점유율은 4.8%로, 삼성전자 6분의 1에도 못 미쳤다. 2014년 1분기 삼성전자 시장점유율은.

세계 스마트폰칩 패권 거머쥔 미디어텍과 시장 격변(상) - 테크42.

.

전세계 스마트폰 판매량, 처음으로 꺾였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은 애초 케이스 중심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삼성전자는 2002년부터 액세서리 시장에 진입했지만 삼성전자 액세서리가 본격적으로 사람들에게 각인된 건 갤럭시 S3의 플립커버 (flip cover)가 '빅히트'를 기록한 후부터입니다. 갤럭시 S4의 에스뷰커버 (S view cover) 역시 S4 사용자 사이에서 '필수품'으로 통했죠. 두 액세서리는 각각 화면을 보호하거나 커버를 열지 않고도 정보를 확인하고 전화를 받을 수 있다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 큰 인기를 누릴 수 있었습니다. 삼성전자가 액세서리를 개발하는 기본 목적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 15.1% 애플 2위···중국 화웨이ㆍ오포 뒤이어. [뉴스핌=김신정 기자] 삼성전자가 올 상반기 세계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사들 "13억 인도 시장 잡아라" - 파이낸셜뉴스.

" 스마트 폰 액세서리 시장 " 이라는 제목의 보고서 는... ( -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세계 기타 지역), 국가 별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터키, 이탈리아, 중국, 일본, 인도), 글로벌 시장이 표시 될 것으로 예상 2019 년에서 2024 년 사이에 연평균.

'휴대폰 엑세서리' 팔아 1년 매출 2600억 - 머니투데이.

지난해 삼성전자, 애플, 화웨이 3강 체제였던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이 올해에는 삼성전자와 애플의 양강 체제로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롤러블폰을 앞세운 LG전자와 신흥 중국 기업들도 시장의 다크호스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시장 점유율 1위인 삼성전자의 현재 상황은 좋다고 보기 어렵다. SA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해 총 2억5490만대의 스마트폰을 출하하며 글로벌 시장 1위 자리를 수성했다. 하지만 2011년 19.9%를 기록한 뒤로 줄곧 20% 이상을 유지해오던 점유율이 19.5%로 내려앉았다. 업계는 삼성전자의 갤럭시S와 LG전자의 옵티머스Q,팬택의 시리우스 등 국내 제조사들이 만든 스마트폰과 함께 이달 KT를 통해 출시될 애플 아이폰4 등이 당분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스마트폰은 제품이 가진 편의성과 우수한 기능으로 인하여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에 기업들이 앞다투어 스마트폰 시장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됨으로서 스마트폰 시장은 갈수록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스마트폰은 기존의 휴대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통신기능과 [스마트폰]스마트폰 시장 성장과 업체들간의 경쟁상황.